tvN ‘재벌의 막내아들’ 1~3회 넷플릭스 – 송중기에게 딱 맞는 드라마

넷플릭스, tvN ‘재벌의 막내아들’ 원작: 산케이 ‘재벌의 막내아들’ 2022·15세 방영 중인 드라마.1~3회-송중기의 딱 맞는 드라마 현재 내 기억을 가지고 재벌가로 거듭나다니. 누구나 원하는 비현실적이어서 더욱 꿈을 꾸게 된다.아무도 이루지 못해 더욱 꾸는 꿈송중기를 통해 이뤄보는 건 어떨까 흙수저가 재벌가 막내아들로 거듭나 크루젬 예약 – 등장인물 –

윤형우(송중기)는 승영그룹 미래자산관리팀 팀장이다.오너 일가의 최측근으로 집사처럼 온갖 사적인 업무를 포함해 담당한다.

옳은 말을 했다고 커피 세례에.

막힌 변기까지 열어줘야 하나요?때문에 윤형우가 이 집 아들로 태어났을 때는 어떤 통쾌함으로 한방을 날릴지 기대된다.

윤현우(송중기)의 부하 신대리(박진영)는 비자금을 찾으러 간 현우를 죽이고.

윤현우(송중기)는 순양그룹의 넷째 아들로 진도준(송중기)으로 환생하게 된다.

진양철(이성민) 순천그룹 초대 회장 윤현우는 순양가 최연소 진도준으로 거듭나 1987년 진양철 회장을 만나게 된다.

진영기(윤재문): 손정래(김정남) 진양철 회장의 장남, 1-0 진양철 회장의 다음 회장직에 오른다.

진동기(조한철) – 유지나(서재희) 진양철 회장 차남, 2-0

진화영(김신록) – 최창재(김도현) 진양철 회장의 셋째 딸, 3-0진윤기(김영재) 4-0-이해인(정혜영) 4-알파 진양철 회장의 넷째 아들, 영화사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진양철 회장의 눈에 띄는 아들이다.윤형우가 빙의한 진도준의 아버지다.진성준(김남희) 1-1-모현민(박지현) 1-1 알파 진양철 회장의 장남, 진영기의 장남.훗날 진성준 부회장.백자를 깨고 할아버지 물건을 훔쳐 진도준에게 걸려 누명까지 씌우려 하지만 도준(송중기)은 당하지 않는다.도준(송중기)은 진양철 회장을 칼 폭파 사건에서 구해준다.도준의 말대로 노태우가 대선에 당선되고, 승양은 대통령으로부터 반도체 독점권을 보장받는다.이쯤 되면 도준이 미래를 본다는 의심이 들 수도 있다.알고 있었어요. 미래가 아니라 할아버지의 마음을.퀴즈 정답을 맞췄으니 상금을 줘야겠다.얼마면 될까?돈은 필요 없어요. 내가 그 돈을 쓸수록 어른이 되면 화폐 가치는 떨어지잖아요.땅을 주세요. 여기 분당 땅 달라는 진도준.5만 평의 땅을 받게 되고.도준은 진양철 회장과 또 다른 거래를 한다.진 회장에게 없는 것.서울대 법대 합격증을 약속한다.그리고 진도준은 순양 가족의 일원으로 매주 식사 모임에 참석하게 된다.빙의도 환생도 아니다.이번 생은 나에게 기회다.분당이 개발되면서 도준이가 가진 땅에서 번 돈은 240억원.도준은 영화사를 운영하는 아버지를 따라 뉴욕 필름마켓에서 유명한 투자자들을 만나게 된다.오세현(박혁권)은 외국계 투자기업으로 아시아태평양 투자를 담당하고 있다.진 회장은 도준을 감시하고마침내 턴(송·준기)이 야심을 보이며 진·용 기(유 제 문)의 한도 제철 인수를 막기 때문에 한 준은 한도 제철을 인수한다.순양에 한 제철을 넘기지 못하고 한 준은 순양의 주인이 되고 싶어 한다.1화에서 징·도쥬은의 어머니 4-알파(정·혜영)이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자신이 가지고 있는 순수한 양의 주식 3%를 자신의 아들이 어떻게 됐는지 사실을 말하는 사람에게 주겠다고.윤·현우(송·준기)도 진· 턴(송·준기)에 빙의했을 때 순량하노래에 모르는 것이 아닌 자신도 매우 준의 기억만큼은 없다고.한 준은 죽었나? 기업 계승의 위협이 되니까?흥미진진하다.※사진 넷플릭스#재벌가의 막내 아들#송·준기#tvN드라마#빙의#넷플릭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