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벡셴] 11 비타민플러스/윈터워머 리뷰

심심해서 후기 올리려고.감기몸살로 퇴치하려고 컬리에서 눈에 보이는 영양제를 구입… 딱히 이유는 없고 맛있어 보여서 샀다.마침 50% 할인 중이었는데 상시 할인인지 정말 할인인지는 모르겠어요.

로트벡센 11 비타민 플러스

로트벡센 11 비타민 플러스

먼저 먹은 11비타민 플러스.11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다고 한다.

내용물은 걸쭉한 오렌지 주스 느낌.레이디는 마지막에 약간의 약맛이 난다고 하지만 나에게는 순수한 망고 트로피칼 주스의 맛만 남는다.한 병 다 마시고 싶은 맛인데 하루 100ml씩 마시라고 해서 겨우 참았다.참고로 8일 이내에 마셔야 한다는 시간 제한이 있다.괜히 마음에 부담이 생겨서 마시기가 조금 부담스럽다.그래도 너무 달고 맛있어.감기 기운도 마시다가 점점 좋아졌다.

로트벡센 윈터 워머

로트벡센 윈터 워머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다음으로 로트벡센 윈터워머 비타민c와 아연이라는 소박한 조합.겨울에 먹는 줄 알고 같이 시켜봤어요.부수수한 빛깔.그레이프 주스 맛인 줄 알았는데 체리 주스 맛이다.향에서도 체리향 그리고 11비타민보다 더 예쁜 제형.상큼하고 개인적으로는 11비타민보다 더 달콤하게 느껴졌다.총평 로트백센 11비타민 플러스 맛 ★★★★★ 톱니바퀴도 ★★★☆☆ 재구입 의향 ★★☆☆☆ 로토벡센 윈터워머 맛 ★★★★★ 톱니바퀴도 ★☆☆☆☆재구입의향★☆☆☆☆개인 취향으로는 비타민11이 더 맛있었다.참고로 나는 그냥 입이야.입맛이 까다로운 레이디는 윈터 워머에게 한 표.달달한 주스를 좋아하면 뭐든 가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생강은 맛을 상상할 수 있어서 주문하지 않았다.오늘도 즐거운 쇼핑이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