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이 되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글을 쓰는게 어렵네요. 7월의 July는 로마 황제 율리우스 카이사르에서 유래한 달이라고 합니다.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마태복음 22개 동전과 함께 ‘카이사르의 것은 카이사르에게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께’라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것입니까? 카이사르 거예요?카이사르의 것은 독사의 아이들이고, 이제 카이사르의 것은 먼저 담을 수 있다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그렇게 될 것입니다.아래 이코노미스트 Down the rabbit hole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블랙홀로, 카이사르의 것인 각종 동전들이 블랙홀에 빠져있고 마태복음 24장의 카이사르의 것들이 먼저 분리되어 성경 성취를 의미하며, 현재 동전들이 성행하고 있는 것 역시 성경 성취로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Rabbit Hole은 어떤 형태로 우리에게 접근하고 있을까요?그에 대한 답은 수조 볼트의 전기를 통해 인공적으로 블랙홀을 만드는 CERN입니다.2012년 7월 4일 처음으로 입자가속기에서 힉스 입자를 발견하였고 2022년 7월 4일 10주년을 맞이하여 이번에 7월 5일 수조 볼트의 첫 실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2022년 7월 4일은 음력으로 2022/6/6으로 “666” 날입니다.7월 5일에 블랙홀이 열립니다? 저는 시기적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블랙홀이 열리면 카이사르의 것은 빨려 들어가고 반대로 외부에 있는 타락천사와 공중권세를 잡은 용과 세력은 이 블랙홀로 쫓겨나 땅으로 떨어질 것입니다.그들의 조상은 처음부터 거짓말을 한 자로 외계인으로 위장해 영화처럼 나타나 현혹되고 거짓 휴가로 성도들을 속이려 합니다.2021/5/30일 작성된 글이니 읽어주세요.https://m.blog.naver.com/geostar74/222374577146
☆ [누군가는 CERN 포털 문으로 빨려 들어간다] 긴급!☆오늘 아침 깊은 영감을 받아 알게 된 충격적인 내용. cern연구소 포털의 문과 그 안으로 빨려들어간다… m.blog.naver.com
이제 어떻게 해요? 당신의 운명은?누구나 환난에 대해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있겠지만…
성경에 사람들이 죽고 시체가 땅에서 분화해도 매장해 주는 사람이 없어 누구를 막론하고 환난에 빠지게 됩니다.그 상황에서 내가 생각했던 계획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이제 모두 수술대에 올라갑니다.가벼운 치료를 받고 빠른 시간에 회복되어 퇴원하는 사람도 있으면 남은 목숨을 건 수술이 진행될 것입니다.그리고 의사가 필요로 하는 우리의 올바른 태도는 무엇일까요?수술에 동의하고 전적으로 그를 신뢰하며 의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스스로 치료할 수도 없습니다.각각 수술대에 오를 운명이므로 치료자에게 자신의 목숨을 맡기고 회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