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는 더욱 뜨거워지고 한 바퀴 도는 파도를 타는 2022 카타르 월드컵으로 흔들리는 요즘! 축구팬도, 축구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축구 응원 열기로 더욱 뜨거워지고 있네요. 이럴 때 웨이브(Wavve)에서는 ‘웨이브 추천 드라마’와 ‘겨울이 오기 전에 처음부터 보는 로맨스 드라마’ 등의 카테고리를 생성했습니다.웨이브 열심히 하고 있어!
겨울이 오기 전에 처음부터 보는 로맨스 드라마
톱스타보다는 당시 신인 배우 위주로 캐스팅한 ‘란제리 소녀시대’! 보나, 채서진, 서영주 등이 출연하는 총 8부작 드라마입니다.대머리 드라마라는 불명예스러운 별칭도 붙었지만 그렇게까지 재미없는 드라마는 아닙니다.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해서 드라마가 재미있으면 소설도 같이 읽으면 좋겠어요.
(사진=우주소녀 보나짱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면 ‘란제리 소녀시대’로 이동합니다오! 삼광빌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에 출연한 보나는 이란성 쌍둥이로 태어난 정희 역을 맡았습니다.친척 언니의 옷을 물려입는 것도 싫지만 더 싫은 것은 동갑내기 쌍둥이 오빠와 차별받는 것입니다.1979년 대구를 배경으로 사투리도 나오고 빵집 소개팅도 나옵니다. 2022년에 보면 이해할 수 없는 더 심각한 성차별이 나옵니다.운동장에서 교련을 배우거나 수학 문제를 틀리면 체벌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응팔시리즈를 사랑하셨던 분이라면 특유의 옛날 감성이 많이 묻어나서 볼만합니다. 템포는 느린 템포지만 지루하지는 않아요.정희와 빵집에서 소개팅을 한 다른 학교 학생은 ‘멸치머리’라는 별명으로 정희가 부릅니다. 온갖 싫은 내색을 하던 정희와 막판 로맨스를 펼치는 행운아이기도 합니다.웨이브 추천 웰메이드 드라마웨이브 추천 웰메이드 드라마웨이브 추천 웰메이드 드라마코믹하고 거침없는, 단순무식의 용감무쌍 검사가 나오셨다! 원래 검도선수를 꿈꾸던 진검은 검도경기장에서 억울한 승리를 놓칩니다. 서로 눈치게임을 하면서 검도연맹 회장의 아들(?)에게 승리를 선언할까? 아니면 진지하게 승리를 선언할까?그렇게 눈치게임을 하는 심사위원을 본 진검이는 지긋지긋해요.진짜 검사가 될 거야진지는 목검을 든 검사가 되어 사회 정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섭니다.원래 이런 정의감 있는 캐릭터는 극중 꼴찌 검사라면 웃음거리가 되어 좌천되기 마련! 민원봉사대에 간 진지는 온갖 잡무와 쓸데없는 일을 다루게 됩니다.그런데 말이죠.그 전에 진검은 궁금한 여성 살해 사건을 맡습니다. 자신이 살인범이라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사실 살인범이 아닐 수도 있다는 증거가 속속 나오고 있었기 때문이다.불행하게도 진지는 누군가의 모함에 빠지고 살인범의 누명까지 씌워져 도망자 신세가 되기도 합니다.빠른 템포와 연기 호흡이 잘 맞는 배우들끼리 하나가 된 최고의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아니나 다를까.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시청률 6.3%(현재 기준)를 달성 중입니다.화상을 누르면 「진검승부」1화로 이동합니다웨이브로 카타르 월드컵도 보시고 볼 만한 드라마도 많이 보시면서 올 겨울의 끝을 즐기시기 바랍니다.#웨이브 #웨이브 #웨이브온리 #웨이브추천 #웨이브정주행 #웨이브미드 #웨이브미디엄 #웨이브최초공개 #로맨스드라마 #웨이브오리지널#진검승부#란제리소녀시대#도경수#우주소녀 보나웨이브로 카타르 월드컵도 보시고 볼 만한 드라마도 많이 보시면서 올 겨울의 끝을 즐기시기 바랍니다.#웨이브 #웨이브 #웨이브온리 #웨이브추천 #웨이브정주행 #웨이브미드 #웨이브미디엄 #웨이브최초공개 #로맨스드라마 #웨이브오리지널#진검승부#란제리소녀시대#도경수#우주소녀 보나